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변비에도 좋고 몸에 좋은 해독쥬스 만들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0:45

    변비에도 좋고 몸에 좋은 해독주스 만들기♪메리 설날, 건강하십시오. ~~벌써 연휴가 끝나는구나.저는 설날 오전에 서울에 다녀왔습니다.~~완전히 졸졸 버스를 너무 오래 타다보니 엉덩이가 아직도 시큰거려요. 서울에 가서 눈도 보고 어제 계속 눈이 내리던데요.그래도 많이 춥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제 한 사람은 이제 첫 달 마감일이에요. 다들 화이팅!!!!


    >


    옛날, 당분간 해독 주스를 만들어 먹다가 도중에 귀찮게 생각해서 한동안 또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변비에도 좋고, 몸에도 좋은 해독 주스!이번 설 연휴 동안에는 먹지 않아서 나의 1부터 다시 욜포루싱 먹을 거에요!!변비가 아주 심한 것에 해독 주스 마시면 나름의 효과도 있다구요 재료 사온 다음에 다시 만들어야지!


    >



    변비에도 좋고 몸에 좋은 해독주스를 만드는 재료가 있어요! 사과, 버그아인,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 양배추는 큰 한 통 사니까 여러 번 쓸 수 있어요~~근데 요즘도 냉동실에 재료는 있지만 브로콜리, 버그아인과 인가가 없어서 마트에 다녀와야죠.


    >


    >


    >


    >


    모든 재료를 같은 그람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조 썰매 타기에 사진 찍을 때만그램 재어 똑에 줬고 그 후부터는 그냥 적당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배추, 당근, 브로콜리, 토마토는 한 0분~일 5분 정도 삶아 줍니다. 야채를 삶고 흡수율, 총 항산화 능력은 높고 과일은 생으로 넣어 비타민 c를 보충시킵니다.물이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낮추고, 일의 0~일 5분 끓이는 게 중요하다.채소는 찬물에 차솔을 넣고 끓인다


    >


    >



    10~15분분 정도 조린 뒤 그 물을 식혀서 믹서에 삶은 재료와 파그와잉 나, 사과를 넣고 다 함께 가서 주워당치에소 끓인 물이 해독 쥬스 재료.야채와 1에 들어 있는 수용성 물질은 물에 떨어지면서 나 온대요 기억한 야채는 김치 냉장고에 31정도 보관이 가능하면 냉장 보관하고 이미 1장 1을 바꾸어 마셔도 좋네!


    >


    >


    이렇게 쉽게 완성된 해독 주스. 해독 쥬스는 피부 미용, 다이어트, 항암 작용, 변비 해소, 해독 효과, 면역력 증진, 아토피 개선, 항노화 효과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매 1장 1꾸준히 하루 한두잔으로 씩씩하게!!맛도 그렇게 자신 없는 먹을만 하거든요.남는 언제나 그랬듯이 하루 힘내세요 변비에도 좋고 몸에 좋은 해독쥬스만들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