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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틀그라운드 [ 배그 ] PC 일.0 버전 패치노트 #28 정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3:12

    반갑습니다! 행복이다. 20하나 9년 4월 하나 7한 날 배틀 그라운드에서#28패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컴퓨터 버그는 카페를 잘 확인하지 않아서 패치노트가 공개된걸 지금 확인했어요.좀 늦었지만 바로 PC 하나.0버전 패치 노트 정리를 합니다.


    * 총기별 건플레이 실력 확인 가능 * 결과에 따라 특별한 보상 획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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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로운 성장형 콘텐츠 시스템 1)무기 전문 의리는 플레이어의 무기 사용 결과에 의해서 무기 XP를 얻어 레벨을 올리는 시스템 2. 해당 시스템은 시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경험치를 쌓아 본 인하기 3)각 무기별로 최대 100수준까지 달성 가능 4. 로비에 새로 만들어진 전문 의리 테프에소프레ー야ー의 무기 사용 정보와 마지막 성냥 결과, 획득한 총보상을 확인 가능 ​*무기 전문 의리 보상 1. 보상은 총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보상은 전문 의리의 달성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 ​ 2. 정말(Charms)1)무기로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각 무기별로 5레벨마다 새로운 참을 획득 가능 3)무기 스킨과 함께 사용 가능 3-1:획득한 참은 로비 내 보상 탭에서 장착·해제 가능.그런데 장착하면 인게이다 확인 가능 4) 참던 시장에서 거래 불가, 가게에서 판매 불가능 ​ 3. 메달(Medals)1)매치 중 무기와 관련한 조건을 달성하면 해당 보상에서 메달을 따는 1종의 업적과 같은 보상 2)각 메달은 중복으로 획득 가능. 누적 획득 개수도 확인 가능 ​ 4. 티아의 엠블럼(Tier Emblems)1)무기마다 이룬 그에은츄은아의 수준에 맞는 엠블럼을 획득 가능 2)티아는 최대 10단계까지 올릴 수 있음 ​*무기 XP획득 카쥬은 1. 게이야 매치 내에서 아래의 조건을 달성할 경우 무기 XP를 획득 가능 1)상대를 제압했을 때(제압 하는 메달을 따는 이드 뺀 새로운 개념)1-1:솔로 전체로 상대 플레이어를 처리할 때 1-2:듀오 본인 스쿼드 전체로 상대 플레이어를 키죠 루시키고 본인, 상대 팀의 최우의 한명을 처치한 때 2)기절 예는 즉사시킨 거리에 의해서 무기 XP를 추가로 획득 가능 3)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힌 경우 4)상대로 헤드 샷을 성공시켰을 때 5)위의 조건을 달성한 뒤 생존 시기에 의해서 추가 XP를 획득 가능 ​ 2. 기절 예는 즉사의 결정은 배틀 그라운드의 기본 룰을 따르는, 이하의 경우 XP를 획득 불가 1)한국군에 피해를 줄 경우 2)환경적 요인으로 혼절시킨 경우(블루존, 나쿠사, 레드 존. 차량, 익사 등)3)투척 무기, 근접 무기를 이용하고 피해를 줄 경우 ​ 3. 그런 매치로 얻어지는 무기 XP에 상한이 있음 ​*제압 기록은 전문 의리-무기 페이지의 마지막 미디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1. 해당 페이지에서 킬 기록으로 표시되는 것을 제압 기록으로 표시하도록 수정 ​*무기 전문 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기 전문 의리 관련 개발 1에서 '확인


    *엘란 겔 2차 스폰 리바 란신 구 하나. 이전 개발하되 별지를 통해서 엘란 겔 밸런스 조정에 대해서 알려진 것처럼 에랑겔의 나의 플레이에 패턴에 대해서 지속적인 조사, 분석, 리바 란신 구 작업의 추가적인 하나후와은에 2차 스폰 밸런스 조정 작업 ​ 2. 에란 겔에 스폰 모든 아이의 아이템의 총량을 약 28%증가 ​ 3. 어린 아이템의 전반적인 스폰서 수량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플레이에서 중요도가 높은 아이 템이 더 많은 스폰서처럼 수정 하나)무기 스폰률은 전부 sound와 함께 상승 하나 하나:AR의 스폰율이 약 64%하나-2:DMR의 스폰율이 약 하나하나 4%하나-3:SR의 스폰률이 약 하나 77%증가 2)장비류 어린 아이템의 스폰율이 소폭 증가, 2수준 장비 비율이 특히 증가 3)회복 어린 아이템 스폰율이 소폭 증가 ​*에랑겔 블루존 리밸런싱 시험(테스트 서버)하나. 엘란 겔 블루존 개선을 위한 테스트 목적으로 테스트 서버에서만 엘란 겔 블루존을 조정하는 작업 실시 2. 해당 테스트는 에랑겔 블루존에 대해서 손 누구도 게 검토적인 목적에서 열리는 것이며 이에 대한 플레이어의 여러분의 많은 생각 부탁 ​ 3. 해당 스토리이라이브사ー바ー에 반영될 거 없는 sound, 그것에서 라이브 서버에서는 블루존 세트의 변화 없이 sound, 기존과 같은 에랑겔의 블루존을 유지 ​*게이야 "저의 효과는 sound개선 하나. 어린 아이템 사운드의 개선·하나)기존에 각종 어린이의 시스템을 습득, 투기, 탈부착할 때 사운드가 어린 아이템 특성마다 연출되지 않아 재발도 한 사운드가 출력되는 현상이 있고 그것을 위한 개선 작업 진행 하나 하나:현재 어린 아이템 관련된 사운드가 지루하지 않고, 보다 실제적으로 연출되도록 아이의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해당 사운드를 최대한 세분화 ​ 2. 차량 서스펜션 사운드 추가 하나)주행 중 차량의 서스펜션 사운드가 연출되도록 수정 하나 하나:굴곡이 많은 요철 지형, 착지 정세 등에서 차량의 종류에 의해서 다른 사운드가 출력되도록 설정 하나-2:TPP, FPP의 모든 특성에 맞춰서 소리를 조정하고 출력되도록 설정**연막탄 연막 효과 개선 하나. 연막탄이 폭발한 위치에서 1km이상 떨어진 위치에서 옵서버 집 나이는 플레이어가 빨리 진입해도 효과가 이 1개로 된 시점에서 끝나도록 동기화 작업을 진행 중 차량 애니메이션의 개선 1개. 차량의 각종 라이트가 켜지는 효과가 추가 하나)차량의 사실적인 표홍을 돌리면서 엔진이 켜질 때 헤드 라이트, 미등과 계기판에 빛이 들어오는 효과가 추가 2. 불이 들어오는 효과만 있고 주변화를 더 밝게 지거 나 하는 등 게이야 ▲ 플레이는 영향 없음=sound*문 개폐에서 애니메이션을 개선한다. 차량이 문 앞에 있을 때 문을 열거과명 잠글 수가 결정 기준을 개선. 부위별 공격 때 피해량 계수의 소정 1개. SR로 몸통 공격 때 피해량 계수를 하나 50%로 하나 30%로 감소 2.AWM의 피해량이 하나 20에서 하나 05로 감소


    *서바이버 패스 3: 오고 1카드가 발매된 향후의 미션의 결과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했으며, 미션 스토리에 대한 플레이어의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실험하고 1부 미션의 스토리울의 제거, 난이도 조정하는 작업을 실시 ​ 처음이다. 데 1리 미션:첫 6개의 미션의 난이도를 낮추고 난이도가 높은 4개의 미션을 제거 2. 위클리 미션:첫 6개의 미션의 난이도를 낮추고 난이도가 높은 6개의 미션을 제거 3. 도전 미션:5개의 미션의 난이도를 낮추​


    *상회 UI의 개편 1. 맛보기로 확대/축소 기능을 추가 1)마우스의 스크롤 때 마우스 위치에 의해서 해당 부위를 확대/축소 가능 2)캐릭터의 확대 때 하단에 캐릭터 맵 UI가 등장 2-1:총 4개 부위(머리, 상체, 하체, 발)을 확대해서 볼 수 있기 2-2:확대된 부위가 캐릭터 맵 UI에서 표시되서 더 알기 쉽도록 수정 2-3:캐릭터 맵 UI에서 다른 부위를 클릭하면 해당 부위에 보는 위치를 이동 가능 ​ 2. 무기, 장비 맛보기로 상/아래 회전이 가능 3. 무기, 장비 맛보기로 회전 중에 마우스 클릭을 놓고 가면 처음 위치로 돌아와​*멤버 UI의 개편 1. 회원 간의 원활한 소통 때문에 팀 멤버의 부스트 게이지를 팀 UI에 보이도록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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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체화면 설정 변경일. 텍스트 입력 시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 귀추를 방지하기 위해 전체 화면 전체를 선택할 때 입니다. 안에서는 전체 화면에 적용되며, 로비에서는 전체 화면(창) 전체로 고정되도록 설정일 전 화면 : 게입니다. 저의-전체 화면/로비-전체 화면(창문)2)전체 화면(창문):게이입니다 저의-전체 화면(창문)/로비-전체 화면(창문)3)장 쵸은치에:게이입니다 저의-장 쵸은치에/로비-장 전 최 ​*생존 타이틀 시즌 3의 개요 페이지 UI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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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시즌 종료 보상 확인표에서 3단계에서 표시된 것을 4단계까지 보이도록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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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앞으로 승급 보상까지 필요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UI가 추가


    * 맵 로드 시 발발 지연현상을 최적화하여 모든 로드시절을 단축


    *옵서버 기능 개선 1. 킬 메시지의 개선 1)개인과 팀 메시지 사이의 혼동을 막기 위해서 기존에 있던 개인 다수 킬 텍스트 메시지(RAMPAGE/EXECUTIONER/MASTERFUL/CONQUERING)을 삭제하고 킬 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 2)팀 다수 올랐을 때 등장하는 텍스트 메시지는 종전과 이 1 하게 포효은 3)팀 다수 키르 달성 시 스쿼드 리드하는 것의 효과를 각각 다르게 연출되도록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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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연막탄 타이머 UI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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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날)연막이 사라지는 타이밍을 나타내기 위해서, 각각의 연막에 타이머를 나타내는 UI을 추가 2)타이머는 연막이 발발한 시점부터 시작하여 약 40초간 계속 3)게이지가 약 20%정도 남은 시점에서 UI가 빨강으로 변경되어 올림 이콘이 흔들리는 3-일:일 0%가 남은 시점부터는 2배 빨라진 속도로 오린 이콘이 흔들리게 된 4)반경 한 00m이상에 시점이 높아 지거, 자신 먼 지역 관할 UI는 보이지 않게 되는 것 5) 멀어지는 거리에 의해서 UI의 크기, 본인의 투명도가 조절 ​ 2. 플레이어 추방 기능 추가 일)플레이어 목록에서 플레이어의 이름 위에 마우스 우 클릭 시로 추방 버튼이 본인에 탑승한 인고, 다시 마우스 오른쪽 클릭 시의 메시지와 함께 플레이어가 추방 일:요시다 도중에서 추방할 수 있도록 수정


    한 다시 보기 에디터에서 플레이어의 이름 위에 마우스 우 클릭 시 신고 버튼이 본인에 타고 본 인과 다시 마우스 우 클릭 시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 2. 다시 보기 기능의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올해 버전의 다시 보기 파일은 더 이상 재생이 불가능 ​


    1.2주년 기념 모자 에템의 판매 기간이 4월 241(물)에 판매 종료 1)2주년 기념으로 무료로 공급하는 에템로 기간 내에 반드시 획득 ​ 2.FACEIT Global Summit푸드나 마슥에템이 4월 241(물)에 판매 종료 1)해당에 이슬람 수익의 25%가 FACEIT Global Summit참가 팀에 전해지는 만큼에 시스템 구매를 통해서 응원하는 팀에 힘을 보태고 싶다


    *월드 1. 특정의 철조망에 사격시에 철조망 당싱모에서 피해를 주지 못한 현상을 수정 2. 망가진 철조망을 바닥에 있는 에템을 받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 1반 1. 기절과 킬 메시지 화면 노출이 지연되는 현상을 수정 2. 상호 작용 UI의 활성화 중에 사망 시 관람 시점에서 상호 작용 UI가 지속적으로 보이는 현상을 수정 3. 오토바이 운행 중 특정 동작에 의해서 오토바이가 넘어지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 4. 차량 이동 상태에서 시스템 메뉴를 열때, 차량이 계속 이동하는 현상을 수정 5.UAZ차량 종류별로 최고 속력이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6.FPP시점에서 고구마 투 사용 후 마우스로 회전 시 캐릭터의 형태가 부자연스러운 현상을 수정 7. 수류탄 폭발 이후 택지에 그을린 효과가 캐릭터에 보이는 현상을 수정 8. 특정 형세에서 발소리가 한쪽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9. 특정 헤어 스타 1에서 야구 모자 착용 때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 10. 팡크당싱쿨 장갑 착용 시 캐릭터 텍스처가 뚫고 들어가는 현상을 수정 11. 모피 코트 착용 시 벨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 12. 여성 캐릭터의 특정 헤어 스타 1과 캡 모자, 장착 시, 머리카락과 얼굴이 겹치는 현상을 수정 13. 일인칭 시점에서 수영을 할 경우 캐릭터와 그림자의 헤엄치는 모습이 다르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 14. 재검토에 서서 가면 일의 폭발 시점을 보고 타이입니다 라인을 전 테테 로우에 점프할 때마다 폭발 소리가 계속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 15.지나치게 부활 캐스팅 UI가 0에 머물고 있는 상태에서 부활이 완료되지 않은 현상을 수정 16. 정조준할 때 캐릭터가 달음에로 이동할 경우 범위가 떨리는 현상 수정을 수정 17. 맨주먹 상태에서 1부, 지형을 넘는 동작시, 오른손이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 18. 권총을 갖고 있는 상태에서 무장 해제할 때 기본적으로 조준점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 19. 셔츠(그레이)의 장착용 시 다른 외형의 셔츠에 보이는 현상을 수정 20. 할리퀸-디스 릴 몬스터 의상 착용 중 흙, 물이 고여 있는 지상 이동 시 발소리가 들리지 않는 현상을 수정 21. 우오쵸은치에랑킹 UI확인 시, 9개국 이상으로 설정된니쿠 네이프니다에 특정 문구가 포함된 경우는 "..." 줄입니다 표시가 다른 하고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22. 게이입니다 안으로 재접속하다면 사용하던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 23. 수직 감도 배수의 설정 시에 배수 옵션이 잘못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24. 게이입니다 안에서 'P'버튼 클릭 시 활성화되는 서바이버 패스 미 션에 상단에 'R'UI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 25. 그림자 옵션" 높은 "이상으로 1부 건물 내부가 점멸하는 현상을 수정 26.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짱의 사후, 관람 대상으로 관전과 프리 캠을 반복할 경우 옵서버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


    이상 해피했었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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