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EGO 위쳐 : 와일드헌트의 '입니다레리스' 커스텀 피규어 소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9:47

    안녕하세요! 장동입니다.회원 여러분은 혹시시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위 조'를 보쇼쯔 저요?저는 드라마를 보고중세 판타지 장르에 매료되고 평소는 거들떠보지 않는 게이프니을 구입하는 현재 2회 플레이 중입니다...하하.. 중독성이 너무 너무 나 더요!!...게이프니을 행하면 드라마에서도 나 왔다' 시리'가 밤의 기수로 불리는 ' 와서 1헌트'들에게 쫓깁니다만, 이번에는 그들의 장군 중 한 사람이에요 레리스를 만들어 봤어요!입니다.래리스는 커다란 갑옷을 입고 큰 방패와 메이스로 무장한 엄청난 놈이지만, 한번 보시죠.​


    >


    작중 임렐리스의 모습. (사진출처: pinterest)


    >


    제가 만든 것입니다. 렐리스피겨입니다. 갑옷은 호환갑옷에 어깨에 스파이크(?)를 겹쳐 만들었습니다.투구는 아이언맨의 헬멧을 개조해 만들었습니다. 메이스는 사람의 팔에 다닥다닥 붙여보았네요..;​


    >


    망토를 뺀 전의 모습 묵직한게 훨씬 멋지지 않아요.정예기 매력적인 빌런이네요.


    >


    뒷모습이에요! 기본 돌소는 울트론 센토리를 써서 그런지 등판 파란색 불빛이 보이네요.쿠쿠쿠


    >


    "어둠의 연을 を放니다."레리스.비록 나쁘지 않는 아풍 놈이지만, 그런 멋진 모습으로 위의 치고 등장 인물 중 제1처음 만들게 되었습니다. (또 요즘은 이상하게 악당들이 끌립니다.)


    >


    작중에서 투구를 친구는 맨얼굴은 이런 느낌입니다만(사진출처: pinterest)


    >


    레고 피겨의 얼굴에도 대등한 얼굴이 있었기 때문에 당신을 사용해 보았습니다.시간이 나면 얼굴 모양만 빨간색으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


    제가 애초로 만든 '게롤트' 피규어와의 대결! 게롤트가 드라마에서도 보여준 애드로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


    게임상은 임렐리스 vs 게롤트 사진입니다만, 한번 재현해 보았습니다. (출처 : youtube)


    >


    게롤트 胸살잡기!! 이다렐리스: Whotaught you to fight like this? (이런 싸움법은 누구에게 배웠는가?) 게롤트:......The Witcher you slew. (그대가 죽인 위치.)


    >


    ......따끈따끈한 마무리는 이그니[화염]의 주문으로.레리스 뺨쳐!! 네, 이상입니다.현재 진행중인 위치 피규어가 꽤 많은데 카페에서 개강하기전까지는 다 올리고싶네요 주인공 일행부터 확장판 친구까지 완성되면 다 태워볼게요.그 후의 투고도 레고 위쳐 커스텀 피규어가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